요즘 이런 생각 해본 적 있나요? "나 멘탈이 약한 건지, 아니면 그냥 지친 건지…" 힘든 일이 생겼을 때 바로 무너지는…
요즘 이유 없이 예민하거나 지친 느낌… 혹시 나만 그런 건 아닐까요? 아무 이유도 없는데 괜히 짜증이 나고,쉬어도 쉰 것 같지…